본문 바로가기

방탄소년단

스페인 매체 나시옹 렉스, 방탄소년단 지민이 매력있는 7가지 이유 (김조은)


스페인의 엔터테인먼트 매체 나시옹 렉스가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매력을 분석해 눈길을 끌고 있다.
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매력 중 하나인 갭 차이는 이미 아미(ARMY)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어 '갭 사이 신'으로 불리고 있다.
스페인의 엔터테인먼트 매체 나시옹 렉스( Nacion Rex)는 지난 4일 지민이 무대 위 열정으로 팬들을 유혹하며 사랑스러움과 유머러스한 성격으로도 사로잡는 결정적 매력을 7가지 예시로 들며 보도해 시선을 모았다.
나시옹 렉스는 먼저 지민 하면 가장 떠오르는 노래 중 하나인 '피 땀 눈물'을 첫 번째로 언급하며 "무대에 오르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란 것을 증명했다"는 평가와 더불어 "지민은 안무의 중심에서 많은 사람들을 매혹시켰다"고 했다.
실제로 '피 땀 눈물'은 전 세계 수많은 입덕자를 유발했던 뮤직비디오 중 하나다.
다음으로 "지민이 멤버들 관계 속에서 보여준 문제 해결 방법의 성숙함과 RM의 수고를 덜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"면서 영어공부를 예를 들며 "지민은 영어를 말할 때 힘들어하고 있으나 사랑스러운 발음과 발 성을 갖고 있다"고 칭찬했다.
이어 멤버들을 사랑하는 지민이 곧 잘 그들의 말과 행동을 따라 하는 귀여운 행동을 예로 들면서 무대 위 카리스마와 달리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아기 같은 면이 있고 특히 지민의 애교 어린 말투와 눈웃음에서 매력을 원인을 찾았다.
​여섯 번째로 언급된 것은 솔로곡 "Lie"에서 드러나는 모습이다. 나시옹 렉스는 "지민은 완벽한 우상이다"며 "결코 쉽지 않은 'Lie'의 춤과 보컬은 그가 수 년동안 연습실에서 노력해온 결실로, 무대에서 그 빛을 발휘됐다"고 설명했다.
마지막으로 'House of ARMY'속 강아지 캐릭터로 변신한 지민을 말하며 "그의 사랑스러운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 아미(ARMY)들에게 사랑을 받았다"고 전했다.
한편 SBS는 다음 달 대구에서 열리는 '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인(in) 대구' 1차 라인업을 7일 공개했다.
그룹 방탄소년단(BTS)과 '아무노래' 챌린지로 화제를 모으는 지코, SF9, 더보이즈, 체리블렛 등 총 5팀이 이름을 올렸다.
다음 달 8일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공연의 티켓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24일까지 SBS 모바일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.